구분: 경력(7년이상)
[조직소개]
우아한형제들의 고객서비스실은 고객의 기대를 넘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 지향적인 CS 정책을 수립하고 효율적인 업무 절차를 수립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문제 해결을 넘어 근본적 개선과 기술적 혁신으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고객들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까지도 CS를 통해 즐거운 경험으로 전환되도록 노력합니다.
[업무내용]
배달의민족 고객센터의 상담 품질 향상과 이용자 보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CS센터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코칭/평가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 NPS/CSAT/VOC 분석을 통해 고객/업주의 Pain Point 분석과 개선
- 이용자 보호 정책 수립, 이용자 보호 평가 대응, 대외 민원 및 중대 이슈 해결
[지원자격]
높은 직무 전문성을 갖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며, 팀으로서 함께 일할 때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이용자 보호 및 품질관리 업무에 대한 7년 이상의 경력과 전문성
- 동료들과 함께 진행하는 협업 프로젝트 및 팀 리딩 경험
- 상담사 교육 및 코칭, 상담 품질 모니터링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경험
- 전략/데이터 기반의 논리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 배달/이커머스 산업와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업하며 과제를 추진할 수 있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높은 자율성과 몰입도, 변화에 대한 수용력
[우대사항]
- 대외기관의 CS 품질 인증 평가 경험 (이용자보호평가, CCM인증 등)
- 생산성 관리 툴(Jira, Confluence)과 데이터 분석 툴(Zeppelin, Redash) 사용에 익숙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