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웃이 함께 소비함으로써 가격을 극단적으로 낮추는 ‘배달비 없는 배달앱, 두잇’을 시작으로, 모든 인류의 소비를 혁신합니다. 원팀으로서 거대한 시장의 문제를 집요하게 해결하며, 가슴뛰는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CS Manager를 모시고자 합니다.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열정적인 CS Manager를 찾습니다!
[두잇 CX팀은요]
두잇 CX팀은 고객과 마주하는 첫 소통 창구로서, 고객에게 음식이 배달되기까지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배경과 경험을 가진 동료들과 협력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업무를 함께해요]
[이런 분을 환영해요]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우리가 근무하는 방식은요]
* 월~일 중 주 5일, 하루 8시간을 근무합니다.
(공휴일 근무 시 다른 날에 대체 휴일 부여)
* 스케줄은 최대한 개인의 사정을 고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휴가도 사전에 공유해주시면 반영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운영 상황에 따라 스케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야간 시간대(17시~01시)를 전담하는 팀원분들이 별도로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일하는 방식이 팀과 잘 맞는지를 보고, 함께 맞춰나가기 위해 총 6개월~1년의 계약기간을 두고 있으며,
성과 및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기회를 부여합니다)
[함께 근무할 장소에요]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25, 호전클리닉스타워 6층)
[아래 절차로 진행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