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쿠팡이츠서비스(Coupang Eats Services)는 Delivery Service에 대한 차별화 전략을 세우고, 쿠팡이츠의 고객, 상점주, 그리고 배달 파트너들에게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원하는 음식을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함으로써 고객에게 놀라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상점주에게는 주문부터 배달, 고객 응대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판매 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쿠팡이츠서비스는 하나의 팀으로서 고객과 상점주, 배달파트너가 원하는 가치를 고민하고 연구하며, 새로운 혁신과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 본 채용 건은 쿠팡 소속이 아닌 쿠팡이츠의 주문부터 배달까지의 서비스를 총괄 운영하는 자회사(쿠팡이츠서비스) 소속임을 알려드립니다.
[팀 소개]
쿠팡이츠서비스의 Front-line Planning 팀은 최고의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배달파트너(Eats Delivery Partner, EDP)를 확보하는 프로모션, 배달 수수료 운영기획 업무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에서는 운영에 대한 예측과 문제 상황을 해결하고 근본적인 솔루션을 실행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ㆍ수요예측 및 성과지표 분석을 통한 프로모션 및 운영 기획
ㆍ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문제점 도출 및 해결 전략 수립, 프로세스 개선
ㆍ데이터 분석에 따른 배달파트너 모집 개선 방안 도출(가설 수립 및 AB테스트 실행/검증)
ㆍ배달 수수료 기획과 비용 절감을 통한 사업 수익성 개선
[자격 요건]
ㆍ3년 이상의 데이터 분석 경험을 가지신 분
ㆍ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효율화에 대한 경험을 가지신 분
ㆍ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수행하고 성과를 달성한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높은 수준의 엑셀 또는 SQL 활용이 가능하신 분
ㆍIT/이커머스/플랫폼/유통 산업 또는 F&B 산업 관련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수치 해석 또는 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 도출에 강점이 있으신 분
ㆍ일본어로 업무상 소통이 가능하신 분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전형절차
참고사항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류반환정책
쿠팡은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쿠팡은 어느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 임직원이 함께 일하는 글로벌팀이 없었더라면 전례없는 성공을 이루기 어려웠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