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거나이즈는 LLM 기반의 SaaS 및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마주한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것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Customer Success Manager(CSM)는 고객이 우리의 솔루션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경험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의 성공을 위해 주도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싶으신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합류하시게 된다면,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시게 됩니다
※ 계약서 작성 및 법적 검토, 실제 청구/회계 처리 등은 관련 부서에서 수행합니다.
· B2B SaaS 또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Customer Success, Account Management 경험 최소 3년 이상
· 고객 중심 사고에 기반하여 고객을 설득하여 고객사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
· 복잡한 상황 속에서도 핵심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시해본 경험
· 목표 달성을 위해 스스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자기 주도성과 책임감
· LLM 및 Agent가 앞으로 업무 방식을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학습 의지가 있는 분
· 스타트업 근무 경험 및 조직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자동화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미국 휴스턴, 실리콘 밸리, 일본 도쿄 그리고 인도의 멤버들과 일할 수 있는 글로벌 업무 환경을 제공해드려요.
• 조직 목표 달성시 글로벌팀이 한자리에 모이는 Global Offsite를 운영하고 있어요.(2024년에는 9월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
"자율적이고 업무 몰입을 돕는 근무 환경"
• 근무시간은 9시 - 6시가 기본이지만 상황에 맞게 유연한 출/퇴근이 가능해요.
• 고사양의 노트북과 모니터를 지원해드려요. 그 외에도 필요한 장비를 적극 지원해드리고 있어요.
• 점심/저녁 값 걱정 없도록, 식사 비용(식사 후 커피까지 가능)을 지원해드려요.
• 당 떨어지는 일 없도록, 사무실에는 항시 간식을 구비하고 있어요.
"그 외에 제공 해드리는 것들"
• 자기계발비를 지원해드려요.
• 도서 구입비용을 지원해드려요.
• 설과 추석에는 명절 선물을 지급해드려요.
• 연차 외 유급 병가제도와 연말 약 1주 간의 전사 Off기간을 운영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