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채널(채팅,유선전화)별 고객응대를 진행해요.
- 고객 경험 분석 및 개선 방안 도출 및 기획을 하고 유관부서와 공유하여 서비스를 개선해요.
해당 직무는 아래와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갑니다.
- 고객의 불만족을 경청하여 만족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파운트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키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 회사 내부 부서 또는 제휴 협력사 간의 협업을 이루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이런 경험과 역량을 가지신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유선 상담을 포함하여 다양한 채널에서 CS/CX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금융 서비스 사용 경험이 많고,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대내외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에 탁월함이 있으신 분
- 성장에 대한 욕심이 있고 새로운 업무 학습이 빠르신 분
- 투자 자문업에서 상담에 필요한 자격증
합류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류 전형 > 직무 면접 > 평판 조회 > 문화 적합성 면접 > 처우 협의 및 최종합격
※ 전형 과정 중 코딩 테스트 / 과제 전형 / 추가 인터뷰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원 시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되며, 동일한 급여와 복리후생을 보장 받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취득된 개인정보의 경우 해당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목적 달성 이후 일괄 폐기 됩니다.
- 기타 채용 관련 문의는 [email protected]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