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박스의 CX Manager를 소개해요.
엘박스 CX Manager는 고객이 엘박스를 사용하는 전 과정에서 일관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설계하고 개선해요.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제품·서비스 전반을 개선하며, 유관 부서와 긴밀히 협업해 비즈니스 성장에도 기여해요.
어떤 일을 하나요?
1. Communication CX
-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춘 대고객 소통 방식을 기획하고 운영해요.
- 엘박스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객 문의사항을 정확하게 해결해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요.
- 서비스 장애, 프로모션 등 고객에게 직접 영향을 미치는 공지·안내 정책을 유관부서와 수립하고 운영해요.
2. Product CX
- 고객이 자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고민하고 개선해요.
- 고객 친화적인 헬프센터를 기획하고 운영하며,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강화해요.
- VOC를 통해 문제를 정의하고 개선방안을 도출하여, 유관 부서와 협업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해요.
이런 능력을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SaaS 비즈니스 혹은 CX/CS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VoC 데이터 기반으로 제품 조직과 협업해 문제 해결 과정을 경험해 보신 분
- 고객 대응 및 서비스 운영 정책을 수립한 경험이 있으신 분
- NPS, CSAT 등의 고객만족도 측정 지표를 수립하고 이를 활용하여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회사의 여러 서비스를 숙지하고 아우르는 고객 소통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 중 하나라도 갖고 계시면 더 좋습니다.
- 전문직, 기업, 또는 공공기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분
- 법률 서비스에 대한 이해 또는 관심이 있는 분
- 개인정보보호 등 컴플라이언스 이슈를 다뤄본 경험이 있는 분
- 새로운 기술과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빠른 학습 역량을 갖춘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CX 개선안을 도출하고 주도적으로 실행해본 경험이 있는 분
엘박스팀 합류 여정
서류 지원 > 1차 직무역량 인터뷰 > 2차 조직문화 인터뷰 > 3차 CEO 인터뷰 및 레퍼런스 체크 > 최종합격 및 처우 협의 > 입사
엘박스 다큐멘터리
▶️ 엘박스 다큐멘터리ㅣThe Brid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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