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Description
Tridge의 Global HR 팀은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활동하는 트릿지의 글로벌 인재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채용 전략, 인력 운영, 보상 체계를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비즈니스 전략과 인사 전략의 일체화를 추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인사 모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What we trust you to do (What you will do):
- 글로벌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운영 및 실무 지원(Global Recruiter 및 Hiring Manager와의 협업)
- 해외 구성원의 입/퇴사, 온보딩, 계약, 급여, 보상 등 운영 업무 지원
- 해외 법인의 인사 운영 세팅 및 제도 정비(기획, 정책, 제도 운영 등)
- 전사적 HR 데이터 관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인력현황, 채용 현황 등)
- 글로벌 HR 운영 상 발생하는 Ad-hoc 업무 대응
What you need to succeed (Main requirements)
- HR 경력 1~3년 이내 (채용, 운영, 보상, 기획 등)
- 글로벌 구성원들과 자연스럽게 소통 가능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Near-native fluency)
- 높은 책임감을 바탕으로 주어진 업무를 구조화하고 끝까지 마무리하는 실행력
- 다양한 문화권과의 협업에서 필요한 유연하고 섬세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와 빠른 변화에 대한 적응력
Great to Haves (Other skills that could be transferable or relatable)
- 해외 거주 및 유학 경험이 있으신 분
- HRIS 또는 ATS 등 인사 시스템 사용 경험
- 성장을 추구하며 장기적으로 글로벌 HR 전문가를 목표로 하는 분
지원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채용형태: 정규직(수습 3개월)
- 근무시간: 월 – 금, 09:00 – 18:00
- 근무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226
- 제출서류: 이력서(필수), 추가 PR 자료(선택)
- * 제출양식 : 국문 또는 영문/자유양식/PDF
- * 기간이 만료된 자격증은 평가에 반영되지 않으며, 지원서 기재사항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