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ach팀을 소개 합니다
A:Peach팀은 리모델링 비즈니스에서 꼭 필요한 모바일/웹 프로덕트를 개발하는 팀입니다. 기존 리모델링 시장에서 파편화되어 있던 정보를 한데 모아 매니저, 시공자, 고객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IT 기반의 리모델링 프로세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A:Peach팀이 출시했거나, 준비 중인 프로덕트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 A Peach: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모든 단계를 웹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계약부터 시공, 그리고 사후 서비스(A/S)까지 모든 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리모델링 매니저들은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필요할 때 바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My Peach: 리모델링 전 과정을 투명하게 공유하며, 고객과 리모델링 매니저가 언제 어디서나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앱입니다. 고객은 시공 과정을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매니저와도 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 PTS (Price Tag System): 정확하고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리모델링 견적 시스템입니다. 가격 정찰제를 기반으로 고객이 견적 과정에서 불확실함을 느끼지 않도록 모든 비용을 명확하게 제시하여, 예산을 효과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A Smith: 리모델링 시공 장인들을 위한 모바일 앱입니다. 시공자들이 시공 일정 확인부터 정산 요청까지 프로젝트에 필요한 다양한 작업을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A Nold: 방문 상담을 위한 스마트 솔루션입니다. 모든 고객에게 일관된 상담 경험을 제공하여 계약율을 높이는 방문 상담 도구로, 상담 준비부터 진행, 완료까지 A-Z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표준화된 상담 프로세스를 통해 상담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 이탈을 방지하여 계약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주요 업무
- 다양한 채널의 고객 문의에 신속 대응하고,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해 Pain Point 식별 및 개선안 제안
- 고객 문의를 주제 별로 정리해 제품팀과 효율적으로 소통(기획 요청, 버그 리포트 등)
- 신규 기능 출시 및 업데이트 시 내/외부 고객 대상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
- 서비스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사전 안내, 온보딩 자료, 콘텐츠, FAQ 등 커뮤니케이션 자료를 기획하고 운영
- 고객 피드백 수집·분석을 통한 CX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 전략 제안
- VOC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 수립
- CX 트렌드 리서치를 통한 혁신적 고객 경험 개선 방안 제안
자격 요건
- 고객 경험(CX) 관리 또는 IT 서비스 기획/운영 분야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하나의 서비스에 대해 고객 경험을 1년 이상 지속적으로 관리 및 개선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여정 설계, 분석, 인사이트 도출에 대한 이해와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Google Analytics, Excel, SQL, BI 도구 등을 활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 고객 경험 성공을 위해 다양한 유관 부서와 긍정적으로 협업 한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고객 지원/CS 운영과 CX 전략을 함께 다뤄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애자일 방법론 및 스프린트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신 분
- 온보딩 및 기능 안내 콘텐츠를 직접 기획/운영한 경험이 있으신 분
- SaaS 또는 O2O 서비스에서 고객 경험 전략 수립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 개선 기획까지 연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AI 기반 툴/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응대 자동화나 VOC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선택)
- 담당한 프로젝트 요약, 역할, 개선방향, 커뮤니케이션 방식, 고객 반응 및 성과 등을 명확히 기술
- 필요 시 추가 자료 또는 과제를 요청할 수 있음
혜택 및 복지
- Apartmentary 복지몰 또는 복지카드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지원(연간 120만원)
- 하나투어, 해외항공 등 여행레저
- 밀리의 서재, 클래스 101 자기계발
- 롯데시네마, 멜론 등 문화여가
- 자녀교육, 반려동물 생식 등 가족친화
- 건강검진, 골프, 필라테스 등 건강관리
- 생일 축하 상품권 지급
- 설/추석 명절 상품권 지급
- 사내 휴식 공간에서 커피/간식 제공
- 입사 시 웰컴키트 및 장비 지급
-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 자유로운 연차 사용
- 시차출퇴근 제도 운영(직무에 따라 상이 적용)
- 수평적인 기업 문화, 영어 닉네임 사용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