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쿠팡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존재합니다. 고객들이 "쿠팡 없이 그동안 어떻게 살았을까?" 라고 말할 때, 비로소 우리의 미션을 실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쇼핑과 식사, 생활 전반을 편하게 만들겠다는 유일한 집념으로 쿠팡은 수억 달러 규모의 이커머스 산업 전반의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쿠팡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기업 중 하나로, 국내 커머스 업계에서의 독보적인 입지와, 고객 신뢰를 구축했습니다.
쿠팡은 스타트업 문화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대형 상장사라고 자부합니다. 이것이 창립 당시의 기민함을 유지하며, 신규 서비스를 끊임없이 출시하며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는 우리의 성장 동력입니다. 쿠팡의 모든 임직원에게는 기업가 정신을 갖추고 새로운 혁신과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주저 없이 일에 뛰어들어 성과를 이루고자 하는 과감성이, 바로 쿠팡이 일하는 방식의 본질입니다. 쿠팡에서는 여러분 자신, 동료, 팀 그리고 회사 전체가 매일 성장하는 모습을 목격할 것입니다.
쿠팡의 모든 직원은 커머스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쿠팡의 미션에 진심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전통적인 관념과 통념에 맞서며 실현 가능한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고가용성 (always-on) 과 최첨단의 앞선 기술 (high-tech), 초연결사회 (hyper-connected world) 에서의 놀라운 업무 경험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쿠팡에 합류하세요.
팀 소개
Andon Operation팀은 24시간 운영되는 팀(교대근무)으로 고객을 보호하고 고객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결함 상품, 오배송 등 다양한 이슈들을 처리합니다.
고객에게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슈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재발을 방지하여 더 나은 프로세스로 개선하는 팀입니다.
Andon Operation 팀의 Manager는 쿠팡 고객경험 관리 시스템인 안돈의 실무를 담당하는 팀을 이끄는 리더로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품질 문제 원인을 파악하여 빠르게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팀원들을 관리하여 품질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Dive Deep을 통해 문제의 본질을 끝까지 파악하고 해결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데 기여합니다.
■ 업무 내용
■ 자격 요건
근무시간
1) 08:00~17:00 -> 케어(추가) 수당 없음
2) 16:00~01:00 -> 500,000원/월 수당 지급 (오후 특별 케어 수당)
3) 22:00~07:00 -> 800,000원/월 수당 지급 (야간 특별 케어 수당)
* 특별 케어 수당은 1일부터 말일까지 해당 시간대에 근무해야만 지급하고 있습니다.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전형 절차
참고 사항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류 반환 정책
쿠팡은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쿠팡은 어느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 임직원이 함께 일하는 글로벌팀이 없었더라면 전례없는 성공을 이루기 어려웠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