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쿠팡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존재합니다. 고객들이 "쿠팡 없이 그동안 어떻게 살았을까?" 라고 말할 때, 비로소 우리의 미션을 실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쇼핑과 식사, 생활 전반을 편하게 만들겠다는 유일한 집념으로 쿠팡은 수억 달러 규모의 이커머스 산업 전반의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쿠팡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기업 중 하나로, 국내 커머스 업계에서의 독보적인 입지와, 고객 신뢰를 구축했습니다.
쿠팡은 스타트업 문화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대형 상장사라고 자부합니다. 이것이 창립 당시의 기민함을 유지하며, 신규 서비스를 끊임없이 출시하며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는 우리의 성장 동력입니다. 쿠팡의 모든 임직원에게는 기업가 정신을 갖추고 새로운 혁신과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주저 없이 일에 뛰어들어 성과를 이루고자 하는 과감성이, 바로 쿠팡이 일하는 방식의 본질입니다. 쿠팡에서는 여러분 자신, 동료, 팀 그리고 회사 전체가 매일 성장하는 모습을 목격할 것입니다.
쿠팡의 모든 직원은 커머스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쿠팡의 미션에 진심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전통적인 관념과 통념에 맞서며 실현 가능한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고가용성 (always-on) 과 최첨단의 앞선 기술 (high-tech), 초연결사회 (hyper-connected world) 에서의 놀라운 업무 경험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쿠팡에 합류하세요.
팀 소개
고객 관점에서 고객 서비스 개선이나 만족도 제고 차원에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고객 응대 및 VOC 분석에 기반하여 새로운 고객 서비스 방식이나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는 방안을 분석하여 제안하며
신사업 추진의 성공적인 조기정착을 위해 고객과의 접점 채널로서의 효과적 역할 수행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Jikgu CS 팀을 구축함을 목표를 관리합니다.
업무 내용
- 로켓직구 CS 관련 상담 이슈 관련 티켓 확인 및 해결
- 고객 VOC 분석을 통한 CS관련 프로세스 마련 및 Business Partner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CS경험을 향상 시킴
- 고객센터를 통한 답변이 일관성 있고, 신속하게 답변 될 수 있도록 CS 지식 관리
- 새로운 비즈니스 사업 확대에 따른 CS정책을 검토하고, 프로세스 정비 및 관련 SOP 마련
자격요건
- 학사 졸업 이상의 학력을 보유하신 분
- 3년 이상의 유관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영어 가능하신 분 (Fluent 하지 않아도 문서작업,간단한 회화 가능한분)
- 엑셀 및 쿼리(Query) 가능하신분
- 성실하고 적극적이신 분
우대사항
- 업무 상 SQL 활용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
- 비지니스 영어 또는 중국어 가능자 우대
- 고객중심 마인드를 가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소유하신 분
- 적극적이며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분
- 주어진 업무 보다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해 나가는 분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주도적으로 참여하거나 진행한 경험이 있는 분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전형 절차
참고 사항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류 반환 정책
쿠팡은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쿠팡은 어느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 임직원이 함께 일하는 글로벌팀이 없었더라면 전례없는 성공을 이루기 어려웠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