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쿠팡이츠서비스(Coupang Eats Services)는 Delivery service에 대한 차별화 전략을 세우고, 쿠팡이츠의 고객, 상점주, 그리고 배달파트너들에게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원하는 음식을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함으로써 고객에게 놀라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상점주에게는 주문부터 배달, 고객응대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판매 기회를 확보할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쿠팡이츠서비스는 하나의 팀으로서 고객과 상점주, 배달파트너가 원하는 가치를 고민하고 연구하며, 새로운 혁신과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직무 안내]
CS 기획
<주요 업무>
· 고객 응대 SOP 수립
· 고객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취약점 분석 및 개선안 수립
· 고객응대 가이드 작성
· KM지식 관리
<자격 요건>
· 4년제 대학 졸업자이신 분
·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 근무형태 : 월~금 09:30 AM ~ 06:30 PM (6주마다 1주 스케줄 근무 11:00 AM ~ 08:00 PM)
- 주말근무시 대체 휴무 부여(1~2개월에 1번)
· 고객서비스 5년 이상 또는 동종업계 경험자이신 분
· 이커머스 또는 음식배달 CS업무 유관 경험이 있으신 분
· CS프로세스 및 정책개선 경험하신 분
<우대 사항>
· 고객중심 마인드를 가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소유한 분
· 적극적이며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분
· 주어진 업무 보다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해 나가는 분
CS QA
<주요 업무>
· QA, SAT 기획 및 운영
· QA, SAT 품질측정 결과 Data분석
· 고객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취약점 분석 및 개선안 수립
· 상담지식 및 문의유형 분류체계 등 운영
· 고객응대 가이드 및 교육자료 작성 및 검수
<자격 요건>
· 4년제 대학 졸업자이신 분
·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 근무형태 : 월~금 09:30 AM ~ 06:30 PM (6주마다 1주 스케줄 근무 11:00 AM ~ 08:00 PM)
- 주말근무시 대체 휴무 부여(1~2개월에 1번)
· 고객서비스 2년 이상 또는 동종업계 경험자이신 분
· 이커머스 또는 음식배달 CS업무 유관 경험이 있으신 분
· QA, CSAT, NPS 등 고객만족도 지표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고객중심 마인드를 가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소유한 분
· 적극적이며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분
· 주어진 업무 보다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해 나가는 분
CS Risk 관리
<주요 업무>
· 쿠팡이츠 고객센터 2차민원(Critical Issue) 대응 및 분석, 문제 해결, 상담
· 강성 클레임 대응 및 Escalation
· 고객 및 파트너 불만 검토, 분석, 해결
· 정책 & 프로세스 연구, 분석, 수립
· 대내외 민원 대응 및 재발 방지 대책 수립 지원
<자격 요건>
· 컴퓨터 활용 능력 및 문서 작성 능력 경험이 있으신 분
·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 근무형태 : 월~금 09:30 AM ~ 06:30 PM (6주마다 1주 스케줄 근무 01:00 PM ~ 10:00 PM)
- 주말근무시 대체 휴무 부여(1~2개월에 1번)
· CS 상담 업무 및 기획 업무 경력을 가지신 분
· CS 프로세스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오프라인에서 고객 상담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고객중심의 마인드를 가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적극적이며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분
· 주어진 업무 보다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해 나가는 분
CS 운영 (Store)
<주요 업무>
· 센터의 모든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문의 SLA(이행율, 준수율) 관리
· 고객 문의유형, IVR 개선업무
· Call, App, Live Chat, E-mail 채널 운영 및 지원업무
· 신규사업, 마케팅, 이벤트 활동 지원
<자격 요건>
·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 근무형태 : 월~금 09:30 AM ~ 06:30 PM (6주마다 1주 스케줄 근무 01:00 PM ~ 10:00 PM)
- 주말근무시 대체 휴무 부여(1~2개월에 1번)
· 4년제 대학 졸업자이신 분
· 고객센터 근무, 혹은 CS/CX 관련 업무 최소 5년이상 경력이 있으신 분
· 고객중심 마인드를 가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소유하신 분
· 주어진 업무보다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해 나가시는 분
<우대 사항>
· 이커머스 또는 음식배달 업무 유관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고객센터 관리
<주요 업무>
· 쿠팡 이츠 이용 고객,스토어,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운영 지원
· 고객센터 SLA 달성을 위한 모든 유의미한 지표 검증, 모니터링, 리포팅 업무.
- 응답률 모니터링 및 현황
- 실시간 투입 현황 점검 모니터링
- 생산성 검증
- 그 외 캠페인 및 미션 달성
<자격 요건>
·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 근무형태 : 월~금 09:30 AM ~ 06:30 PM (6주마다 1주 스케줄 근무 01:00 PM ~ 10:00 PM)
- 주말근무시 대체 휴무 부여(1~2개월에 1번)
· 4년제 대학 졸업자이신 분
· 고객센터 및 CS 관련 근무경력 최소 5년 이상이신 분
· 고객센터 운영 지표 관리 경력을 소유하신 분
· MS Office, Zendesk, Wiki(Confluence), POWER BI, JIRA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이커머스 또는 음식배달 CS업무 유관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QA, CSAT, NPS 등 고객만족도 지표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CS 전략
<주요 업무>
· 쿠팡 이츠 서비스/프로젝트 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고객, 스토어, 배달 파트너의 경험 개선 실행 효과 분석
· 서비스/비즈니스 지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의사 결정 지원
· 서비스 지표 정의 및 관리
<자격 요건>
·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 근무형태 : 월~금 09:30 AM ~ 06:30 PM (6주마다 1주 스케줄 근무 11:00 AM ~ 08:00 PM)
- 주말근무시 대체 휴무 부여(1~2개월에 1번)
· 3년 이상의 유관업무 경력이 있는 분
· 문제 해결을 위한 가설수립 검증 및 논리적 사고, data 기반 개선 경험 보유하신 분
· SQL을 활용한 데이터 추출 및 분석을 직접 수행한 경험이 있고 필요 역량을 보유하신 분
· POWER BI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POWER BI 대시보드 생성)
<우대 사항>
· 온라인 커머스 또는 배달서비스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갖춘 분
· 협력 툴 (jira, wiki) 사용에 능숙한 분
· 비즈니스 영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근무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80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32 HJ타워(역삼동)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전형절차
참고사항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류반환정책
쿠팡은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쿠팡은 어느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 임직원이 함께 일하는 글로벌팀이 없었더라면 전례없는 성공을 이루기 어려웠을 겁니다.